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향기로 인테리어가 되나요?
상태바
향기로 인테리어가 되나요?
  • 딴지 USA
  • 승인 2021.10.27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답고 향기 나는 물건으로 공간을 채워보기를. 무해한 아름다움을 지닌 센트테리어 (Scent+ Interior) 아이템.

NOSTALGIC PLACE
1 메종 마르지엘라 레플리카 캔들 위스퍼 인 더 라이브러리
타닥타닥, 초가 타들어가는 소리를 들으면서 불멍하는 시간은 찰나의 쉼을 준다. 오래된 도서관 속 낡은 나무 책상과 고서의 냄새를 풍기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캔들은 뽀얀 먼지가 쌓인 책 한 장을 ‘후’ 불었을 때 느끼던 신비하고 그리운 감정을 떠올리게 한다. 165g 7만9000원.

LONDONER'S HOME
2 조 말론 런던 타운하우스 컬렉션 와일드 베리 앤 브램블 캔들

하나의 오브제처럼 우아한 자태를 뽐내는 조 말론 런던의 무광 세라믹 캔들. 말갛고 뽀얀 얼굴로 화려함 대신 절제미를 드러낸다. 짙고 달콤한 와일드베리와 블랙베리의 향은 런던의 어느 타운하우스에서 맡을 법한 신선한 과즙 냄새를 닮았다. 300g 16만6000원.

SMELL LIKE A GARDEN
3 아쿠아 디 파르마 아페리티보 인 테라자 디퓨저

갓 딴 라임의 푸릇푸릇한 싱그러움과 블러드 오렌지, 자몽의 달콤한 냄새가 마치 이탈리아 어느 정원 한가운데 서 있는 것처럼 상쾌한 기분을 선사한다. 이탈리아를 여행 중인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효과의 디퓨저. 180ml 12만원.

WARM BREATH
4 이솝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

온기 없는 공간에 포근한 기운을 더하고 싶다면 이솝의 키테라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를 뿌려보기를. 은은하면서도 매혹적인 아로마틱 스파이시 우디 향이 공간에 생기를 불어넣어 가을 햇살이 내려앉은 듯 편안하고 따스한 무드로 바꿔준다. 100ml 6만3000원.

INTO THE FOREST
5 슬밋 소울 인센스 스틱 & 소울 인센스 홀더

오롯이 자신에게만 집중하는 시간을 선사하는 슬밋의 소울 인센스 스틱. 깊은 숲속에서 맑디맑은 공기를 들이마신 듯 청량한 소나무 향을 만끽할 수 있다. 파도를 닮은 금빛 인센스 홀더에 인센스 스틱을 꽂고 불을 붙이면 은은한 향이 공간을 감싸 안는다. 인센스 스틱 2만5000원, 인센스 홀더 7만원.

 

너무 좋아하는 디퓨져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