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헌터 더글라스 윈도우 셰이드
상태바
헌터 더글라스 윈도우 셰이드
  • 미주 부동산 신문
  • 승인 2020.04.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자넷 홍 디자인 하우스 대표

 

패션 스타일링의 묘미는 신체의 장점은 부각하고 단점은 숨기는 것에 있다. 인테리어도 마찬가지. 윈도우 패션 및 건축 내·외장재 전문 기업 헌터 더글라스 회사의 철학 또한 다르지 않다.

오늘은 어느 인테리어나 어떤 분위기에도 잘 어울리며 최고의 디자인과 퀄러티를 자랑하는 헌터 더글라스 윈도우 셰이드에 대해 소개하고자 한다.

집에서도 벽의 많은 면적을 차지하는 윈도우인 만큼 시각적으로도 가장 오래 머무는 부분이기도 하다. 하지만 가전 제품이나 가구는 최신형으로 비싼 가구들을 선택하면서 윈도우 장식은 그 정도로 중요한 요소로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헌터 더글라스 제품의 우수성은 그 어느 타 브랜드보다도 훨씬 더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살려 주어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가 무척 높다. 이는 디자인과 기능성, 품질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내구성도 좋고 요즘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에 연결하여 쓰는 전동 기능 역시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한층 높이고 있다.

집안 곳곳 설치된 대형 창으로 들어오는 강한 빛을 차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하지만 많은 고객들이 강렬한 빛은 피해야 하지만, 굳이 완벽하게 차단할 필요는 없다고들 말한다. 빛은 피해야 하지만 좋은 전망 또는 뒷마당의 자연을 완전히 차단하고 싶지 않기 때문이기도 하다.

이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헌터 더글라스 제품 중 하나인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는 커튼 같은 분위기의 재질로 만들어져서 답답하지 않으면서도 각도에 따라 빛을 조절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거실에 부드러운 분위기를 더하면서도 프라이버시 보호가 가능한 좋은 제품이다.

S베인이 아름다운 제품으로 안에서는 밖이 뚜렷이 보이지만 밖에서는 안이 보이지 않는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인기가 높다.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 제품은 집안으로 들어 오는 빛이 쉬어(Sheer) 원단을 통해 부드러운 빛으로 걸러지기 때문에 집안 분위기가 아늑하고 포근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자연의 빛을 실루엣 윈도우 셰이드를 통해 더 아름답게 만끽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자외선 99% 차단으로 가구나 마루 바닥의 변색을 막아 주어 가구의 수명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출처:http://www.koreatimes.com/article/20200422/130756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
미주 부동산 신문's 포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