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피부 체력 UP #스킨PT
상태바
피부 체력 UP #스킨PT
  • 딴지 USA
  • 승인 2023.04.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부이미지
‘4월은 가장 잔인한 달’, 시인 엘리엇의 ‘황무지’는 이렇게 시작한다. 어느 정도는 공감하는 말이다. 죽은 땅에서 라일락을 키워내고 잠든 뿌리를 봄비로 깨웠기 때문만은 아니다. 4월의 피부는 그 어느 때보다 민감하다. 갑자기 올라간 기온과 길어진 해, 잦은 야외 활동으로 인한 자외선, 미세먼지 등의 유해 물질까지. 피부 자극 요인이 늘어나니 자연스레 피부 면역력이 떨어진다. 언젠가부터 심상찮았다. 평소대로 관리했음에도 얼굴이 붉어지거나 트고 건조했으며, 어떤 날엔 얼굴에서 트러블을 발견하기도 했다. 얼굴 구석구석이 바뀌었다. 피부 결과 톤이 확 달라졌다. 우리는 ‘참’인 명제 두 개를 알고 있다. 예를 들면 이런 거다. 하나, 피부는 한번 놓으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둘, 봄날 피부 컨디션은 벚꽃보다 더 빠르게 떨어진다. 피부 컨디션은 내부적 요인에 기인한다. 피부에 좋다는 고가의 제품을 발라도 피부 컨디션은 회복할 기미가 없다. 다른 문제를 야기하기도 한다. 그야말로 피부 체력이 완전히 바닥났다. 그렇다면 피부 기초 체력을 고려하지 않은 스킨케어는 의미가 없다. 피부 컨디션을 회복하려면 어떤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이 자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스킨 퍼스널 트레이닝이 필요하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함께 뷰티 제품의 질도 좋아졌지만, 모두가 좋은 피부를 갖진 못한다. 흐르는 시간에 따라 피부 기능이 천천히 약해지고 변하는데, 이는 누구에게나 자연스럽게 일어나는 과정이다. 오늘날의 피부는 늘 피곤하다. 급변하는 환경은 피부를 끊임없이 지치게 한다. 문제는 피부 스스로 문제성 피부에 대항하는 자생력. 몸이 약해졌다고 느낄 때 트레이너에게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듯, 피부 역시 기초 체력을 키우기 위해 단련해야 한다. 피부 기초 체력의 핵심은 장벽 기능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데 있다. 어떤 변화와 자극이 와도 흔들림 없이 탄탄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세포 단위에서의 재생부터 집중해야 한다. 겉으로 드러난 피부와 조직 회복을 위한 재생, 신체 내 세포 시스템 자체를 갱신해 근본적으로 탄탄한 구조를 만들어줄 피부 코어를 바로잡는 거다. 이때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으로부터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자체 회복력을 강화하는 게 가장 큰 핵심이다.
세포 기능의 정상화를 위한 #스킨PT
피부 코어를 안정화하고 피부 자체의 자생력을 향상시켜 탄탄한 힘을 길러줄 스킨 트레이닝 3.
STEP 1
자극받고 손상된 피부에게 치유를!
회복 탄력성 강화 회복 탄력성은 피부가 자극받았을 때 원래 건강한 컨디션으로 돌아가려는 힘을 말한다. 피부 회복 탄력성을 높이는 방법은 간단하다. 바로 건강한 각질층을 만들어주는 것. 유해 자극은 제거하고, 피부에 부족한 부분부터 채워, 피부 재생 주기에 맞춰 꾸준히 관리한다.
1 홀리추얼 리디파이닝 앰플 강력한 항산화 콤플렉스 3종이 피부 기초 체력을 높임과 동시에 건강하고 투명한 피부를 선사한다. 5ml×20개입 28만원. 2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베리어 리페어 카밍 에센스 토너 거칠어진 피부를 케어하고 윤기를 더해 피부 속부터 근본적인 힘을 키운다. 160ml 3만5000원. 3 파이테라피 레저렉션 크림 디 에스테틱 얼티밋 산양삼 추출물로 완성한 고밀도 텍스처가 피부 깊숙한 곳까지 빠르게 흡수돼 피부 코어를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50ml 82만원.
STEP 2
피부 세포 사이를 보다 단단하게
피부 유연성 개선 얼굴이 푸석하고 칙칙해지면서 주름이 생긴다면 피부 유연성이 떨어졌다는 방증. 피부 유연성은 피부가 쉽게 늘어나는 정도로, 늘어진 콜라겐 섬유가 새로운 장력에 얼마나 견딜 수 있는지를 의미한다. 충분한 수분 보충으로 피부 세포 내 균형을 맞추고, 콜라겐 형성으로 피부 세포가 서로를 강하게 붙잡고 있도록 할 것.
1 뽀아레 로브 크렘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건강한 균형을 되찾아준다. 피부 보습과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에 생기를 더한다. 50ml 25만5000원. 2 이솝 B 트리플 C 페이셜 밸런싱 젤 수분 공급, 피부 진정, 유수분 균형과 생기까지 책임지는 아이템. 꿀 같은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밀착돼 기분 좋은 사용감을 자랑한다. 60ml 14만5000원. 3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인텐시브 수딩 리페어 젤 크림 산뜻하고 가벼운 젤 타입 수분 진정 크림으로, 고함량 병풀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50ml 4만9000원.
STEP 3
얼마나 오래 유지할 수있나요?
피부 지구력 증진 어떤 환경에서도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오래 유지하려면 피부 지구력을 키워야 한다. 문제성 피부는 손상된 피부를 회복하는 것이 급선무지만, 복구된 피부를 오래 유지하는 것도 중요하기 때문. 피부 지질막을 바로 세우고 세포 밀도와 면역 체계를 손상하는 요인으로부터 보호할 준비를 갖추자.
1 동인비 자생 원액캡슐 앰플 홍삼의 유효 성분으로 개발한 ‘레드진세닉 5 코어’ 콤플렉스가 피부 밀도를 집중 케어해 각종 외부 자극과 유해 요인에도 흔들리지 않는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30ml 가격미정. 2 아우구스티누스 바더 더 포밍 클렌저 피부 본연의 활동 분자로 구성된 개발 성분을 함유해 피부의 자연적인 리뉴얼 및 재활성화 과정에 도움을 주는 클렌저. 사용 시 맑고 매끈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100ml 9만6000원대. 3 클라랑스 하이드라-에센셜 [HA²] 실키 크림 유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는 고분자 히알루론산뿐 아니라 수분이 촘촘히 흡수되도록 돕는 저분자 히알루론산, 효과적인 수분 공급을 자랑하는 칼란코에 추출물이 더해져 부드럽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한다. 50ml 6만7000원대.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

확성기 [Missy] | 딴지 USA |

확성기 [Missy] | 딴지 USA |

확성기 [Missy] | 딴지 US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