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웹툰 리뷰
네 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울고 웃고 사랑하는 캠퍼스 라이프. 당신의 연애는 어떤 모습인가요? <꽃같은 인생>
 회원_458509
 2022-09-13 02:26:13  |   조회: 44
첨부파일 : -

<꽃같은 인생>은 끊임없이 연애를 하는 드라마 퀸 23살 여주’, 현실만을 바라보는 리얼리스트 24살 미소’, 단 하나의 사랑을 지키려는 4년째 연애중인 23살 호연’, 완벽한 한 사람을 기다리는 23년째 솔로 ’ 이렇게 4명의 친구들이 펼치는 4개의 연애, 4개의 인생이야기를 담는다.

 image.png

여주의 남자친구 민규는 군인이다. ‘민규는 일병이지만 여주에게 전화를 자주 했고, ‘여주’ 역시 민규와 자주 연락하는 것에 익숙해져 있었다그러던 어느 날 민규에게 연락이 뜸하게 오자 여주는 속상함을 느끼며 친구들에게 하소연을 했다. ‘여주의 이야기를 들은 미소와 호연은 내가 보기엔 연락을 충분이 많이 하는구먼...”, “근데 여주야민규 아직 일병 아냐전화를 자주 하는 게 더 이상한데..”라며 이야기를 했다친구들이 본 여주의 성격은 군대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는 것 자체를 못한다고 생각을 했지만, ‘여주는 남자친구가 군인이면 간섭을 못하니까 편하고기다리는 여자가 멋있어 보인다며 자신도 곰신을 하겠다고 말했다그리고 잠시 뒤 여주는 민규에게 전화가 왔다며 싱글벙글 웃으며 말했다.

 image.png

강의실에 들어간 여주와 미소’ 앞에 웬 남학생 한명이 이번에 졸업하는 4학년이지나는 이번해 졸업위원장을 맡은 진호야.”라고 말하며 인사를 했다. ‘여주는 진호를 보자마자 첫눈에 반했고, ‘민규에 대한 생각은 싹 사라졌다그런 여주의 모습을 본 미소는 여주의 상태를 대번 알아챘다.

 

image.png

마실 음료를 사주겠다는 진호의 말에 여주는 같이 가요무겁잖아요언니언니는 커피죠?”라고 말하며 진호와 단둘이 음료를 사러갔다. ‘여주는 진호와 단둘이 이야기할 시간이 필요했던 것이다강의를 마치고 강의실을 나선 여주는 호연에게 진호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시작한다.

 image.png

그 때 마침 에게 빌린 책을 강의실에 두고 온 것을 깨달은 여주는 헐레벌떡 뛰어서 강의실로 가고자신의 책을 읽고 있는 진호를 발견하게 된다. ‘진호는 여주에게 여주야 너 남자친구 있어?”라고 물어보는데…  

 

 

출처가기

2022-09-13 02:26:13
47.34.184.3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est 웹툰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