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가치가 좋은 리모델링 5가지
 회원_188112
 2024-01-31 16:03:09  |   조회: 158
첨부파일 : -

1. 주방. 낡고 오래된 주방을 업데이트하는 것은 집의 가치를 높이는 가장 현명하고 검증된 방법 중 하나입니다. 주방 리모델링을 계획하고 배관 설비, 가전제품, 캐비닛 및 조리대 자재에 대한 디자인 결정과 선택을 할 때는 디자인 미학에 우선순위를 둘 것인지, 아니면 투자 대비 수익률에 우선순위를 둘 것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어느 쪽을 우선시해도 무방하지만, 어느 쪽이 더 우선시되는지 파악하거나 두 가지를 균형 있게 고려하여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주방 레이아웃과 저렴한 마감재를 사용하는 것은 주방 리모델링 비용을 관리 가능한 수준으로 유지하는 확실한 방법입니다. 벽을 뜯어내고, 집의 외부 공간을 몇 피트 더 넓히고, 배관 설비와 가전제품을 옮기기 시작하면 리모델링 비용이 급증하고 예산의 효율성이 떨어지게 됩니다.

2. 거실 공간 추가. 새로운 거실 공간을 간단하게 추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매우 좋은 투자입니다.

새로 추가된 면적은 일반적으로 집의 가치를 높여줍니다. 면적에 관계없이 추가와 관련된 특정 비용이 발생합니다. 새로운 면적을 추가하려면 기존 외벽을 철거하고, 기초를 새로 세우고, 지붕을 새로 세우고, 외부 사이딩을 새로 설치하고, 창문을 새로 설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비용이 발생한다면 투자 대비 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되는 공간의 크기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표지만 보고 책을 판단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지만, 현명한 돈은 표지의 가치를 알아챕니다. 정면 입면은 단순한 첫인상 그 이상입니다. 주택의 거의 모든 잠재적 구매자가 볼 수 있는 유일한 인상입니다.

좋은 소식은 연석의 매력을 개선할 수 있는 매우 저렴한 프로젝트가 많이 있으며, 좀 더 광범위하게 개선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성하게 자란 덤불을 정리하고 조경에 새로운 식물을 몇 가지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연석의 매력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재페인팅은 저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또 다른 개선 방법입니다. 오래된 창문이나 낡은 현관문을 교체하는 것과 같이 비용이 많이 드는 변화는 잠재적 구매자가 알아차리고 가치를 부여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지붕창과 현관을 추가하는 등 보다 광범위한 전면 리모델링도 투자 관점에서 현명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4. 기본 스위트. 미안하다, 얘들아. 주택 구입 결정은 어른들의 몫이고, 어른들은 잠자는 환경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주 침실을 업데이트하거나 리모델링하여 새로운 주 스위트룸을 추가하는 것은 큰돈을 투자하는 것입니다. 구매자는 개인 공간에서 생활하는 자신의 모습을 상상하게 되고, 그 모습이 마음에 든다면 정량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5. 욕실. 주택 구매자는 욕실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모든 욕실이 중요하지만 파우더 룸과 마스터 욕실에 우선순위를 두고 그다음으로 게스트 욕실 및 기타 보조 욕실(아이들은 알 필요가 없음)을 배치해야 합니다.

욕실 리모델링에도 주방과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외형적인 변화는 비효율적인 비용을 초래할 수 있는 레이아웃 변경이나 사소한 추가를 포함하는 수정보다 투자 관점에서 더 안전합니다.

 

출처가기

2024-01-31 16:03:09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