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2월의 집안일 체크리스트
 회원_500876
 2024-02-07 16:54:01  |   조회: 197
첨부파일 : -

한 시간 이내에 목록에 체크해야 할 것들

1. 매트리스를 돌리세요. 새 시트를 깔기 전에 최근에 매트리스를 돌리지 않았다면 잠시 시간을 내어 매트리스를 돌리세요. 매트리스를 몇 달에 한 번씩 회전시키면 매트리스가 더 고르게 마모되고 수명과 편안함을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기부할 낡은 시트와 타월을 한 봉지에 담아 포장하세요. 1월 화이트 세일 기간에 새 시트나 타월을 구입했다면, 오래된 시트나 타월 한두 개를 버려서 공간을 확보하세요. 노숙자 쉼터와 일부 교회에서는 상태가 양호한 침구류와 수건을 기부받을 수 있으며, 동물 보호소에서는 종종 수건이 필요합니다. 정말 낡은 리넨은 잘라서 걸레로 사용하거나 섬유 재활용 쓰레기통에 버릴 수 있습니다.

3. 현관 바닥 청소하기. 겨울이 추운 지역에서는 도로에 뿌려진 소금과 녹은 눈으로 인해 현관 바닥이 손상될 수 있습니다. 어지러운 물건을 치우고 바닥을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청소 사이에 바닥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려면 문 근처의 바구니에 낡은 수건 몇 개를 넣어두면 지저분한 곳을 닦을 수 있습니다.

4. 외출 중에도 보도와 출입구에 얼음과 눈이 쌓이지 않도록 합니다. 얼음과 눈은 방문객에게 위험한 통로를 만들 수 있습니다. 눈이 쌓이면 즉시 삽으로 치우고 자갈, 짚 또는 나무 조각을 뿌려서 견인력을 확보하세요. 눈을 쌓아두는 것보다 자주 가볍게 삽질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 폭풍이 예상되는 기간 동안 집을 비울 계획이라면, 집을 비우는 동안 집 앞 보도와 계단을 치워줄 사람을 고용하세요. 이웃과 우편 배달원이 고마워할 것입니다.

주말 동안 이 작업들을 해결하세요.

5. 냉동실 비축을 위해 요리하세요. 주말에 몇 시간만 요리해도 냉동 보관했다가 나중에 재가열할 수 있는 대용량 저녁 식사에 집중하면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냉동실에 직접 만든 수프, 스튜, 칠리, 캐서롤이 있다면 평일 저녁 식사 준비에 대한 스트레스를 훨씬 덜 수 있습니다. 바삭바삭한 빵과 간단한 샐러드만 추가하면 저녁 식사가 금방 완성됩니다.

6. 책꽂이 정리하기. 더 이상 읽지 않거나 다 읽지 않은 책은 꺼내서 팔거나 기부하고, 각 서가에는 새 책을 위한 공간을 조금 남겨두세요. 잊고 있던 오래된 책 때문에 마음이 산만해졌다면 그냥 넘어가세요. 편안한 의자에 앉아 좋은 책을 읽는 것보다 겨울 오후를 보내기에 더 좋은 곳은 없으니까요.

7. 영화 시청 구역을 새로 고치세요. 겨울은 영화를 보거나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몰아 보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그렇다면 영화 시청 공간을 최대한 편안하고 아늑하게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먼저 진공청소기를 사용해 바닥과 실내 장식을 청소하고 어수선한 물건을 치우는 것부터 시작하세요. 다음으로, 영화와 게임 컬렉션을 평가하여 보관하고 싶지 않은 것은 기부하세요. 마지막으로, 편안한 베개와 담요가 충분히 있는지, 조명을 어둡게 조절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출처가기

2024-02-07 16:54:01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