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인상적인 새 세탁실
 회원_882730
 2024-02-15 23:38:12  |   조회: 204
첨부파일 : -

1. 첫인상

디자이너: 크리스프 아키텍츠
위치: 코네티컷주 리치필드 카운티
크기: 250평방피트(23평방미터)

주택 소유자의 요청. "리노베이션 전에는 차고에서 집 안으로 들어갈 때 머드룸 공간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라고 건축가 James Crisp은 말합니다. "집주인은 야외나 차고에서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동시에 뒤뜰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대형 창문과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공간을 요청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공간은 세탁실을 지하실에서 벗어나 밝고 통풍이 잘되는 중앙 위치로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특별한 기능. "연속 연마된 카라라 대리석 조리대는 언더카운터 세탁기와 건조기에서 시각적으로 시선을 분산시키는 데 도움이 되고, 슬라이드식 포켓 도어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가전제품을 완전히 숨깁니다."라고 Crisp은 말합니다. "워터웍스 파이어클레이 농가용 에이프런 싱크대는 맞춤형 밀워크 셰이커 스타일의 캐비닛에 전통적인 요소를 더하고, 기능적인 머드룸과 세탁에 필요한 세면대의 실용성을 더했습니다. 바닥은 12×12인치 지오이아 베나티노와 다크 바르디글리오 대리석 타일을 연마한 Studium의 바둑판 패턴으로 마감했습니다. 섬세한 세탁물을 위한 건조대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 팁. "밀폐형 수납장, 슬라이드식 포켓 도어, 접이식 세탁물 건조대는 모두 공간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시각적으로도 깨끗하게 유지해줍니다."라고 Crisp은 말합니다.

2. 반려동물 친화적

디자이너: 에이미 피어슨 디자인
위치 오리건주 포틀랜드
크기: 94제곱피트(8.7평방미터), 7½ x 12½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고객들은 오버플로 팬트리와 수납 공간, 전면 세탁기와 건조기, 빨래를 접을 수 있는 카운터 공간을 원했습니다."라고 Houzz에서 고객을 찾은 디자이너 Amy Pearson은 말합니다. "이 공간에 대한 또 다른 큰 요청은 네발 달린 가족 구성원을 위한 개 목욕탕을 추가하는 것이었습니다. 쌓을 수 있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활용하여 수납을 위한 롤아웃 선반이 있는 키가 큰 캐비닛, 아래에 서랍 수납공간이 있는 접이식 카운터 공간, 목욕을 쉽게 할 수 있는 높은 개 목욕탕을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특별한 기능. "이 공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개 욕조입니다."라고 피어슨은 말합니다. "주인이 등을 대고 씻기기 쉽도록 바닥에서 높이를 높였지만 개가 혼자서 욕조에 들어갔다 나올 수 있을 정도로 높지는 않았어요. 검은색 캐비닛(벤자민 무어의 몹보드 블랙)과 흙빛 녹색 타일, 흰색 조리대, 나무 바닥은 시간이 지나도 질리지 않는 유기적인 색상 팔레트를 만들어 냅니다."

디자이너 팁. "공간 계획에서 틀을 벗어나 생각하면 공간을 창의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피어슨은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디자이너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선택한 색상과 표면 소재의 대비를 활용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대비는 시각적 흥미를 불러일으킵니다. 타일의 경우에도 텍스처를 활용하면 더욱 흥미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어머나" 순간. 피어슨은 "개 목욕탕의 높이를 결정하기 위해 기하학적 구조를 연구해야 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집주인에게는 편안하지만 개에게는 너무 높지 않은 높이의 세면대를 만들기 위해 여러 차례의 측정이 필요했습니다. 의자와 기타 소품으로 높이를 시뮬레이션하고, 개가 뛰어들고 내리는 높이를 측정하고, 고객이 편안하게 닿을 수 있는 높이를 측정하여 최적의 치수를 찾았죠."

3. 행복한 장소

디자이너: 헤더 새퍼스톤, 새퍼스톤 인테리어의 헤더 새퍼스톤
Location: 펜실베이니아주 뉴호프
크기: 190평방피트(18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집주인은 두 대의 자동차를 주차할 수 있는 매우 넓은 3면 차고를 가지고 있었지만 세탁실과 다용도실은 없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Heather Safferstone은 말합니다. "기존 공간은 차고에서 집까지 6피트 길이의 좁은 통로였는데, 가족 규모에 비해 수납공간이 너무 적었습니다. 세 번째 아기가 태어날 예정이었기 때문에 집주인은 집안일을 더 쉽게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이들 용품, 청소용품, 애완동물 용품을 보관하고 다섯 식구가 더 쉽게 드나들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더 넓고 정리된 현관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별한 기능. "처음부터 맞춤형 수납장을 활용하여 수납에 대한 요구를 충족하고 세탁 벽을 깔끔하고 빌트인처럼 보이게 할 줄 알았어요."라고 Safferstone은 말합니다. "고객과 저는 기존의 흰색 대신 캐비닛에 색상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모두 기대가 컸습니다. 당시 4살이었던 딸이 '엘사 블루'라고 불렀던 행복한 파란색(Sherwin-Williams의 슬리피 블루)을 수납장으로 선택했습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으로는 접이식 석영 조리대, 천연 화이트 오크 선반, "옷을 담그고 진흙 묻은 장화를 헹구거나 개를 목욕시킬 수 있는" 앞치마 앞 다용도 싱크대 등이 있다고 새퍼스톤은 말합니다. 세탁실 맞은편에는 아이와 부모를 위한 사물함이 있는 머드룸 스타일의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디자이너 팁. "어느 정도의 위험은 감수하세요."라고 Safferstone은 말합니다. "컬러 캐비닛은 이 공간을 좋은 공간에서 훌륭한 공간으로 바꿔놓았습니다. 너무 심각하지 않으면서도 이곳에 사는 다정한 젊은 가족을 반영하는 밝고 따뜻하며 정돈된 공간을 만들고 싶었어요. 세탁실은 지루한 공간이지만 세심하게 디자인하면 집 전체와 조화를 이루는 행복한 공간이 될 수 있습니다."

"어머나" 순간. "디자인 과정에서 바닥에 사용할 여러 가지 타일 옵션을 고려했고, 결국 고객과 저는 회색 그라우트가 있는 헤링본 패턴의 흰색 벽돌을 선택했습니다."라고 새퍼스톤은 말합니다. "시공업체가 시공을 해줬고 보기에도 아름다웠습니다. 하지만 집주인은 발자국이 보이는 것을 발견하고 시간이 지나면 거슬릴까 봐 걱정했습니다. 아직 수납장이 설치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녀는 수납장을 들어 올리고 이미 약간 낡아 보이는 실용적인 대형 포세린 타일로 교체하도록 했습니다. 남은 흰색 벽돌은 카운터 위의 백스플래시 타일로 용도를 변경했습니다."

4. 힙 슬라이드

디자이너: Nest + Co의 트레이시 파킨슨
Location: 위치: 매사추세츠주 뉴턴

주택 소유주의 요청. 디자이너 트레이시 파킨슨은 "이 세탁실은 집의 전체적인 리모델링과 증축의 일환으로 추가되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세탁실은 완공된 지하 거실과 게스트 룸 스위트룸 내에 위치하기 때문에 필요할 때 숨길 수 있어야 했습니다. 맞춤형 슬라이딩 도어가 그 해답이었습니다."

특별한 기능. "세탁실에는 구슬 장식 패널을 모방한 도자기 타일, 슬레이트 바닥재, 아름답게 업데이트된 꽃무늬 벽지, 맞춤형 구슬 장식 목재 모던 슬라이딩 도어 등 사랑스러운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라고 Parkinson은 말합니다.

디자이너 팁. "세탁실도 다른 방과 마찬가지로 디자인 관점에서 접근하세요."라고 Parkinson은 말합니다. "예쁜 타일, 벽지, 바닥재, 디테일을 더해보세요. 우리 모두 집안일을 해야 하잖아요. 우리가 수고할 때 이 공간이 쾌적하고 예뻐야 할 이유는 없습니다."

"어머나" 순간. "이미 맞춤형 슬라이딩 도어를 설계하고 주문했는데, 현장 방문 중에 문이 매달릴 천장을 따라 새 처마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라고 Parkinson은 말합니다. "다행히 시공업체가 우리와 협력하여 계획대로 작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5. 조용한 럭셔리

디자이너: 커크 홈즈의 킴 프로보스트(수석 인테리어), 스티븐 번(건축)
건설: 커크 홈즈
위치: 텍사스 위치: 텍사스주 칼리지 스테이션
크기: 96평방피트(9평방미터), 8피트 x 12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이 집은 미래의 집주인을 염두에 두고 다용도실을 드롭존 바로 앞에 배치하고 차고를 통해 자연스럽게 집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라고 Kurk Homes의 사장 겸 공동 소유주인 멜라니 스파크스는 말합니다. "우리는 싱크대에서 세탁기와 건조기 위까지 방을 감싸는 연속적인 조리대와 충분한 수납 및 접이식 공간을 갖춘 기능적이면서도 따뜻하고 즐거운 공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특별한 특징. 블랙 도자기 바닥. 접이식 공간이 있는 석영 조리대. 10인치 제임스 하디 시플랩 천장 적용. 앞치마 전면 싱크대. 진한 파란색 세탁기 및 건조기. 할리퀸 패턴의 석재, 황동 및 도자기 백스 플래시 타일. "천장의 선명한 흰색 타일 백스플래시가 금색 비품과 하드웨어에서 반사되는 창문을 통한 자연광과 함께 공간을 환하게 밝혀주었습니다."라고 Sparks는 말합니다.

디자이너 팁. "특히 많은 양의 빨래와 같은 일상적인 활동을 위해 항상 행복한 공간을 만들려고 노력하세요."라고 Sparks는 말합니다. "자연 채광과 재미있는 백스플래시를 추가하고 세탁실의 예상치 못한 천장 디테일에 재미있는 펜던트 조명을 매달면 공간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습니다."

"어머나" 순간. "이 방은 원래 스테인드 콘크리트로 시공할 계획이었습니다."라고 Sparks는 말합니다. "공사는 때때로 지저분해질 수 있는데, 스테인드 콘크리트는 그랜드 오픈 며칠 전에 수리가 불가능할 정도로 표면 손상이 뚜렷했습니다. 우리는 재빨리 원래 계획했던 스테인드 콘크리트보다 더 잘 어울린다고 생각되는 타일을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당시에는 스트레스를 받긴 했지만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었습니다."

6. 랩어라운드 뷰

디자이너: 아리엘 블리히 디자인
Location: 텍사스주 오스틴
크기: 160평방피트(15평방미터), 10피트 x 16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집주인은 이 공간에서 빨래를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전망이 좋은 전용 세탁실을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Ariel Bleich는 말합니다. "이 방에는 뒷마당을 향한 큰 창문과 많은 접이식 및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특별한 기능. "바닥에는 중성 회색 육각 포세린 타일을 사용했지만 캐비닛에는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라고 Bleich는 말합니다. "집의 다른 부분에도 초록빛이 도는 회색 페인트를 사용했는데, 마감재가 전체적으로 흐르도록 집의 나머지 부분과 연결되기를 원했습니다."

디자이너 팁. "목재 느낌을 살리기 위해 정육점 블록 카운터를 선택했지만 석재보다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Bleich는 말합니다.

7. Surf's Up

디자이너: 지속 가능한 나인 디자인 + 빌드의 브리트니 블런트
Location: 미네소타주 골든밸리
크기: 50평방피트(4.7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Houzz 아이디어북을 사용하여 고객과 협업한 디자이너 Brittany Blunt는 "세탁실에 펑키한 벽지와 추상적인 타일을 통해 재미를 불어넣어 달라는 것이 의뢰인의 요청이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제한된 면적이라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안방에 인접한 곳에 배치하여 수납과 활용도를 극대화하는 동시에 옷을 접을 수 있는 추가 공간을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디자인 접근 방식을 통해 사용 가능한 모든 공간을 최적화하여 세탁실을 기능적이고 즐거운 공간으로 탈바꿈시켰습니다."

특별한 기능. "세탁실은 추상적인 대형 회색 타일, 재미있는 서퍼 테마의 벽지, 연갈색 화이트 오크로 마감된 미드센추리 캐비닛이 특징이며, 모두 Benjamin Moore의 Castle Peak Gray 페인트로 우아하게 마감되었습니다."라고 Blunt는 말합니다. "스타일과 기능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공간입니다."

디자이너 팁. "작은 공간에 개성을 더하려면 벽지를 활용하면 합리적인 비용으로 독특하고 개성 있는 요소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라고 Blunt는 말합니다. "또한 규모가 큰 대형 타일을 선택하면 그라우트 유지 관리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매끄럽고 현대적인 미학을 제공하여 더욱 매끄럽고 현대적인 외관을 구현할 수 있어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8. 블루스 받기

디자이너: 스토리 콜렉티브의 사라 스왑
Location: 윌밍턴, 노스캐롤라이나

주택 소유자의 요청. "이 집은 새로 지은 집이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사라 스왑은 말합니다. "고객의 수납 및 세탁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서도 가볍고 통풍이 잘되는 세탁실을 만들었고, 집에 매력과 흥미를 더하는 공간으로 완성했습니다."

특별한 기능. 스왑은 "원하는 미학에 어필할 수 있는 해안과 역사적으로 전통적인 팔레트 모두에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아름다운 해안 블루를 사용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재미있는 레베카 앳우드 벽지(블루 슬레이트의 혼합 스트라이프)는 공간에 움직임과 흥미를 더합니다."

디자이너 팁. "세탁실이나 파우더룸과 같이 한 가지 용도로만 사용되는 공간에서는 모험심을 발휘하세요."라고 Swabb은 말합니다. "그리고 기억하세요: 유틸리티 공간도 아름다울 수 있습니다."

 

출처가기

2024-02-15 23:38:12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