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연석이 낮은 새로운 욕실
 회원_202671
 2024-02-22 16:57:39  |   조회: 179
첨부파일 : -

1. 두 배로 보기

디자이너: 마운틴우드 건설의 크리스탈 스웽크
위치: 아이다호주 아이다호주 선밸리
크기: 180½평방피트(17평방미터), 9½ x 19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집주인은 깔끔한 라인과 전망을 즐길 수 있는 창을 갖춘 개방적인 콘셉트와 편안하고 따뜻한 느낌을 원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Krystal Swank는 말합니다. "리모델링 전 이 방은 창문이 없는 내부 벽면에 사무실과 작은 욕실이 딸린 게스트 침실이었습니다. 집주인은 욕조와 더블 샤워기가 있는 고급스러운 안방 욕실을 원했습니다. 저희는 평면도를 재배치하여 더블 샤워기를 설치할 수 있는 습식 룸을 갖춘 통풍이 잘되고 스파 같은 아름다운 마스터 욕실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완벽한 높이의 창문 두 개가 있는 대형 욕조는 자연 채광과 멋진 전망, 프라이버시를 유지합니다."

샤워 디테일. "샤워실 타일을 평가하면서 선형 배수구 쪽으로 샤워 공간을 약간 낮추고, 욕조를 놓을 수 있는 평평한 공간을 확보하고, 세면대 옆 바닥이 젖지 않도록 하는 등 몇 가지를 원했습니다."라고 스완크는 말합니다. "우리는 살롱 스타일의 유리문을 설치하면 따뜻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샤워기에서 나오는 물이 세면대 앞 바닥을 젖지 않게 할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낮은 연석의 장점은 물을 가두는 장벽을 만들고 문이 바닥과 만나는 지점을 균일하게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또한 물방과 나머지 욕실 사이에 경계를 만드는 방식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카운터탑 회사에 낮은 연석을 위한 석영 조각과 포니 벽과 물방 선반을 다듬을 조각을 잘라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 "헴록 천장은 이 욕실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요소로, 차분한 공간을 압도하지 않으면서 따뜻한 톤을 보완합니다."라고 스완크는 말합니다. "또한 맞춤형 스테인이 적용된 평면 화이트 오크 캐비닛을 사용했습니다. 조리대는 시저스톤 클라우드버스트 석영을 사용했어요."

디자이너 팁. "높은 천장의 드롭다운 조명을 고려해보세요."라고 Swank는 말합니다. "아치형 천장을 강조하면서도 거울에 가까운 조명을 제공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2. 아치 지원

디자이너: 멜리사 프레보스트, M Prevost 디자인
위치 카디프, 캘리포니아
크기: 78제곱피트(7.3제곱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신축 건물이기 때문에 고객들은 때때로 게스트 욕실로도 사용할 수 있는 사무실 욕실을 찾고 있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Melissa Prevost는 말합니다. "저희는 무드 있는 파란색 공간인 사무실의 미학과 어울리도록 전체적으로 일관된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샤워 디테일. "보조 욕실이기 때문에 커브리스 기능이 필요한 욕실 공간은 아니었습니다."라고 Prevost는 말합니다. "샤워 입구에 아치형 기능을 추가하여 특별함을 더했고, 옻칠을 하지 않은 황동 설비와 수제 젤리제 타일은 시대를 초월하고 품격 있는 조합입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사무실과 욕실 전체를 짙은 파란색으로 칠해 맞춤 제작했습니다."라고 Prevost는 말합니다. "페인트 색상과 아치형 샤워 입구가 눈에 띄는 특징이지만, V자 홈 디테일의 화이트 오크 세면대, 수직 텅 앤 그루브 벽 처리, 천연 타일 소재 등 다른 독특한 요소도 추가했습니다." 조리대는 연마 마감 처리된 그리지오 베르실리아 대리석입니다.

디자이너 팁. "어둡고 변덕스러운 분위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라고 Prevost는 말합니다. "이 공간은 창문이 하나뿐이라 어두운 페인트 색상을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결과물이 마음에 듭니다."

"어머나" 순간. "아치를 만들 때 아치 안쪽을 감싸는 수제 타일을 어떻게 전환할지 고민해야 했습니다."라고 Prevost는 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작업은 쉬워 보이지만 실제로 최종 결과를 얻으려면 많은 계산과 생각이 필요했습니다. 좋은 팀이 가장 중요합니다."

3. 스페인의 영향

디자이너: 데이하우스 스튜디오의 도로시 데이 헌츠맨
Location: 솔트레이크시티
크기: 45제곱피트(4.2제곱미터), 5피트 x 9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디자이너 도로시 데이 헌츠먼은 "제 고객은 여행을 많이 다니는데 이비자의 한 호텔에서 마음에 드는 욕실 타일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수제 와비사비 느낌의 타일이었는데 직사각형부터 정사각형까지 다양한 모양과 다양한 크기로 되어 있었어요. 또한 벽 타일을 보완하기 위해 현지 타일 회사에서 아름답고 섬세해 보이는 대리석 바닥 타일을 찾았어요."

샤워 디테일. 흰색 수제 타일이 세면대 벽과 샤워 벽, 벤치를 덮고 있습니다. 대리석 모자이크 타일은 대리석으로 감싼 낮은 연석으로 분리된 메인 플로어와 샤워 바닥에 걸쳐 있습니다. 헌츠먼은 "대리석 연석은 예산 친화적이면서도 매우 아름답고 개방감과 매끄러운 느낌을 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우리는 연석 없는 외형보다는 독특한 패턴의 모자이크 대리석 타일과 Waterworks의 고급 마감재에 예산을 배정하고 싶었습니다. 항상 예산과 미적 감각의 균형을 맞추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다크 그레이 조리대와 투명 손잡이가 있는 화이트 오크 세면대.

디자이너 팁. "저는 무채색 공간에 색을 입히는 것을 좋아하는데, 이 아름다운 러그로 여기에 포인트를 주었어요."라고 헌츠먼은 말합니다.

4. 선명한 시야

디자이너: 파인 스트리트 카펜터스의 다나 벤더
Location: 펜실베이니아주 체스터 스프링스
크기: 180평방피트(17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집주인은 최근에 집을 구입한 후 저희의 도움을 요청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Dana Bender는 말합니다. "그들은 선큰 욕조와 별도의 화장 공간이 있는 넓지만 낡은 욕실을 물려받았습니다. 부부는 새로운 디자인에서 이 두 가지를 원하지 않았어요. 자연 채광과 뒷마당에 대한 접근성을 좋아했기 때문에 창문과 문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고객들은 집이 매우 사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창문 쪽에 샤워실을 두기로 했고, 전망과 채광을 유지하면서 완충 역할을 하는 조경을 계획했습니다."

샤워 세부 사항. "처음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연석 없는 샤워를 계획하고 예산을 책정했지만, 결국 고객이 시공 단계에서 예산에서 삭감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Bender는 말합니다. "커브리스 설계는 메인 바닥에 더 많은 방수 처리가 필요하기 때문에 예산이 절감됩니다. 고객은 현대적인 느낌을 주기 위해 선형 배수구를 유지하기로 했고, 저희는 연석을 최대한 슬림하고 매끄럽게 유지했습니다. 검은색 연석 소재는 검은색 샤워 바닥 타일과 잘 어울리므로 메인 샤워 벽과 대비를 이루면서도 공간에 미니멀한 효과를 줍니다. 벽과 대조되는 그라우트 색상은 다른 곳에 사용된 검은색 액센트와 조화를 이룹니다. 반벽 아래에 제품 틈새를 만들어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면서도 제품이 보이지 않도록 했습니다."

다른 특별한 기능도 있습니다. "세면대를 위한 별도의 공간을 마련하여 각 소유자에게 충분한 공간과 개별 수납공간을 제공했습니다."라고 Bender는 말합니다. "소유주들이 플로팅 세면대의 아이디어를 좋아해서 서랍을 많이 디자인하고 수건, 린넨 및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높은 캐비닛도 포함했습니다. 미학적으로도 고객은 현대적인 유기적인 느낌을 원했습니다. 콘크리트에서 영감을 받은 흙빛 톤의 타일 바닥을 선택했고 목재 캐비닛의 따뜻한 느낌을 살리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검정색과 흰색, 황동으로 포인트를 주어 선명하면서도 매력적인 팔레트를 완성했습니다." 조리대는 동석입니다.

디자이너 팁. "천장 높이가 8피트가 안 되기 때문에 수직 요소를 강조하면 공간의 느낌을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라고 Bender는 말합니다. "벽과 천장의 색상을 동일하게 유지하여 시선을 딴 데로 돌릴 틈이 없도록 했습니다. 린넨 캐비닛을 천장으로 가져갔고, 매달린 펜던트 조명 한 쌍이 시선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5. 세련된 생츄어리

디자이너: Chi 리노베이션 & 디자인
위치: 시카고 벅타운 지역
크기: 44제곱피트(4.1제곱미터), 5½ x 8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세심한 집주인은 욕실을 따뜻하고 현대적인 세련미의 안식처로 상상했습니다."라고 Chi Renovation & Design의 디자인-건축 전문가 Michael Rezek은 말합니다. "그는 자신의 오아시스 역할을 하며 손님을 편안하게 맞이하고 오래도록 인상을 남길 수 있는 공간을 갈망했습니다."

샤워 디테일. 로우커브 샤워 요소는 기존에도 있었지만 Chi Renovation & Design은 새로운 기능과 디테일로 외관과 기능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여기에는 실버 톤의 석재 느낌의 도자기 벽 타일, 무광 블랙 비품, 새로운 슬라이딩 유리문, 스타일을 더하고 미끄럼 방지 표면을 만드는 모자이크 블랙 페니 타일 바닥재가 포함됩니다.

기타 특별 기능. 파란색과 검은색 미로 무늬 벽지. 평판 라미네이트 목재 세면대. 블랙 수전, 세면대 하드웨어 및 거울 프레임.

디자이너 팁. "물과 증기가 있는 공간에서 다른 소재보다 이상적인 선택인 포세린 타일의 기술적 특징을 이 프로젝트에 적용했습니다."라고 Rezek은 말합니다. "포세린 타일은 경우에 따라 세라믹 타일보다 가격이 비싸지만 얼룩에 강하고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재료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최소 PEI(Porcelain Enamel Institute) III 이상의 등급을 받은 포세린 타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6. 호텔 히어로

디자이너: 리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의 아만다 리만(Amanda Lehmann)
Location: 파운드 릿지, 뉴욕
크기: 84제곱피트(7.8평방미터), 6피트 x 14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이 집은 더 많은 수납공간과 새로운 외관이 필요한 낡은 욕실이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아만다 레만은 말합니다. "그들은 호텔 욕실 같은 느낌을 원했어요."

샤워 디테일. "이 현대적인 욕실에는 낮은 수압의 샤워기가 자연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라고 Lehmann은 말합니다. "이 집은 고풍스러운 집이었고 우리는 집의 다른 많은 부분을 다시 작업하고 있었습니다. 커브가 없는 샤워기는 필요하지 않았고 시간과 비용이 더 많이 들고 복잡했을 것입니다. 우리는 낮은 연석이 매력적이라고 판단했고, 절약한 비용을 샤워실의 아름다운 모자이크 타일과 원시 콘크리트 싱크대 같은 다른 공간에 사용했습니다. 샤워실의 플로팅 벤치와 어울리는 콘트라스트 안장을 연석으로 선택했습니다."

기타 특별한 기능. "맞춤형 세라믹 페인트 색상의 맞춤형 플로팅 세면대부터 맞춤형 콘크리트 세면대, 거울을 마주보는 벽에 다시 반복한 아름다운 선형 타일까지 이 욕실의 모든 것이 특별했습니다."라고 Lehmann은 말합니다.

디자이너 팁. "이 작은 욕실의 플로팅 세면대는 바닥에 닿지 않아 개방적인 느낌을 주었습니다."라고 Lehmann은 말합니다. "10~12인치의 열린 공간만 남겨두어 어수선해 보이지 않으면서도 고객이 모든 메이크업과 제품을 보관할 수 있는 5개의 작동 가능한 조명 서랍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출처가기

 

2024-02-22 16:57:39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