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클래식한 농가 스타일 주방 4가지
 회원_898175
 2024-02-28 15:03:59  |   조회: 260
첨부파일 : -

1. 따뜻하고 환영하는 분위기

디자이너: 하트우드 주방 & 욕실 센터의 베카 바르스키
위치: 메인주 벅스턴
크기: 130평방피트(12평방미터), 6½ x 20피트

주택 소유주의 요청. "집주인은 오랫동안 꿈꿔왔던 노란색 캐비닛을 통합하면서 사랑받는 농가에 경의를 표하고자 했습니다."라고 디자이너 베카 바르스키가 말합니다. "저희의 의도는 물론 약간의 장식을 가미하여 집의 원래 모습을 그대로 살린 깔끔한 농가 스타일의 주방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농가의 디테일. "목재 기둥은 놀랍게도 주방에 원래 있던 것은 아니지만, 소박한 매력을 더해 농가 디자인에 찬사를 보냅니다."라고 Barski는 말합니다. "셰이커 캐비닛도 이 스타일의 고전적인 요소로, 농장 생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순함을 유지합니다.

"물론 앞치마 싱크대는 농가 주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으로, 비드보드로 감싼 아일랜드, 오픈형 접시 선반, 공간 왼쪽의 허치 공간에 통합한 약제사 서랍과 더불어 농가 주방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요소입니다.

"집주인은 지하철 타일과 오일 러빙 브론즈 하드웨어를 선택했는데, 디자인 미학과도 잘 어울립니다.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아일랜드에는 고리버들 바구니가 달린 오픈형 캐비닛도 있는데, 이는 전통적인 농가 주방의 특징입니다."

아일랜드 조리대는 호두나무입니다.

2. 신선하고 기능적인

디자이너: 비어드 빌더스의 제이미 오켄(Jamie Ocken)
위치: 위치: 네브래스카주 블레어 외곽
크기: 182평방피트(17평방미터)

주택 소유자의 요청. "기능"이라고 디자이너 제이미 오켄은 말합니다. "이 공간은 비좁고 집의 나머지 부분과 단절되어 있었습니다. 싱크대 위에 거실을 들여다볼 수 있는 작은 창문만 있었죠. 이 특별한 집은 네브래스카주 블레어 외곽의 농장에 위치해 있어서 집의 스타일에 경의를 표하고 싶었습니다. 휴일 동안 많은 손님을 초대하기 때문에 주방을 집의 나머지 부분으로 개방하여 손님 접대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농가의 디테일. "수직 시플랩은 과하지 않으면서도 농가의 매력을 더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라고 오켄은 말합니다. "페인트 칠한 오크 캐비닛을 자세히 보면 디테일이 더해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오크 캐비닛을 페인트로 칠하면 나뭇결이 페인트 사이로 보입니다. 미묘하지만 강력한 디자인 요소입니다."

3. 절충주의와 활력

디자이너: 스텀프 홈웍스의 톰 스텀프(Tom Stumpff)
위치: 미주리주 캔자스시티
크기: 160평방피트(15평방미터), 10피트 x 16피트

주택 소유자의 요청. "아크릴로 그림을 그리는 예술가로서 집주인은 색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라고 디자이너 Tom Stumpff는 말합니다. "그녀는 고전적인 영국식 코티지 스타일과 대담한 색상을 혼합하고 싶었습니다. 또한 작은 주방의 모든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싶었습니다."

농가의 디테일. 맞춤형 철제 냄비 선반으로 용도를 변경한 앤티크 뷔페. 식물을 위한 동석 선반이 있는 대형 창문. 물품을 진열할 수 있는 맞춤형 오리나무 선반. 붉은 벽돌 백스 플래시. 벽에 V 홈 자동차 사이딩. 향신료를 보관할 수 있는 레인지 근처의 알코브 선반. 동석 조리대. 깔끔하게 마감된 화이트 오크 바닥재.

기타 특별한 기능. 코발트 블루 범위. 트레이 천장. "1965년에 지어진 이 주방은 원래 7피트 6인치의 천장에 처마가 있고 싱크대 위에 작은 창문이 있었습니다."라고 Stumpff는 말합니다. "처마를 없애고 트레이 천장을 추가하여 천장을 12인치 더 높였습니다."

디자이너 팁. "모든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기회로 생각하세요."라고 Stumpff는 말합니다. "벽이나 천장의 여기저기에 몇 인치만 추가해도 기능적인 수납과 공간 확장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4. 역사적이고 천상적인

디자이너: 에릭 베이커 아키텍츠
Location: 위치: 밀브룩, 뉴욕
크기: 500평방피트(46평방미터)

주택 소유주의 요청. 1720년에 지어진 주택의 뿌리를 존중하면서 리노베이션.

농가 스타일. 앤티크 기둥. 벽돌 바닥과 레인지 위의 아치. 맞춤형 경첩이 달린 인셋 캐비닛. 동석 조리대. 버틀러의 식료품 저장실. 오리지널 아이스박스를 냉장고로 개조했습니다. 단일 창문. 래커 처리되지 않은 황동 설비.

디자이너 팁. "기존 주택을 보완하는 미학을 유지하려면 단순하고 스마트한 디자인을 유지해야 합니다."라고 건축가 에릭 베이커는 말합니다.

 

 

출처가기

2024-02-28 15:03:59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