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연예
손석구, '이상형' 장도연에 직진 플러팅…"여전히 같은 마음, 선을 좀 넘었으면"
 회원_834024
 2024-03-07 05:54:59  |   조회: 67
첨부이미지
첨부이미지

손석구가 이상형 장도연을 만나 핑크빛 무드를 자아냈다.

5일 유튜브 채널 '테오'에는 장도연이 진행하는 웹예능 '살롱드립2'의 손석구 편 예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장도연은 게스트 등장 전 "이분의 이름 석 자가 나오면 좀 설렌다"고 말했고, 손석구도 떨림을 담은 목소리로 "언젠간 (살롱드립 촬영을) 하게 되겠구나 (생각했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자아냈다.

장도연은 첫 질문으로 "(그동안) 이상형이 바뀌었냐"고 물었고, 수줍게 웃은 손석구는 "이상형 여전히 같다"고 답했다.

손석구가 장도연이 직접 정해주는 호칭으로 부르겠다고 하자, 연예계 선배인 장도연은 "그럼 선배라고 해"라며 새침하게 말했다.

손석구는 "장 선배가 선을 좀 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시간이 빨리 가면 안 되는데" 등의 말을 하며 장도연을 설레게 했다. 장도연은 "왜 그렇게 얘기하시냐. 잠 못 자게"라며 부끄러워했다.

두 사람은 영화 '내 머리 속의 지우개' 명장면을 패러디 하며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요구르트를 든 손석구가 "이거 마시면 나랑 사귀는 거다"라고 하자, 장도연은 "안 마시면?"이라고 물었다.

손석구는 "마시게 될걸?"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고, 손석구의 플러팅에 넘어간 장도연은 요구르트를 원샷 했다.

'살롱드립2' 손석구 편의 본 방송은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한편 앞서 지난해 4월 방송된 TV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한 손석구는 "밝은 사람이 좋다"며 장도연이 이상형이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출처가기

2024-03-07 05:54:59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