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똑똑한 새로운 주방 가전 기능
 회원_688372
 2024-03-14 04:21:14  |   조회: 152
첨부파일 : -

1. 힌지형 쿡탑 그릴 및 그릴

KBIS의 주방 가전 혁신의 한 분야는 청소하기 쉬운 기능과 표면, 특히 쿡탑과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가스 쿡탑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다시피, 화격자 아래를 분리하고 청소하는 것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첫째, 사용자는 화격자를 내려놓을 수 있는 깨끗한 공간이 필요합니다. 둘째, 무거운 화격자로 인해 그 표면과 쿡탑 자체가 더러워지거나 긁히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월풀은 최근 30인치 가스 쿡탑에 사용자가 아래를 닦을 수 있도록 들어 올릴 수 있는 EZ-2-Lift 힌지형 주철 격자를 도입하여 이 문제에 대한 간단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더 깨끗하게 청소하려면 격자를 분리하여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습니다.

2. 탈착식 레인지 트레이

이번 달에 출시되는 GE의 새로운 슬라이드인 레인지도 "왜 그 생각을 못했을까?" 하는 방식으로 오븐 흘림 문제를 해결합니다. 무예열 에어 프라이 기능이 있는 30인치 슬라이드 인 전기 컨벡션 레인지에는 오븐 바닥에 튀어나온 후 식기세척기에 넣을 수 있는 EasyWash 트레이가 있습니다. 더 이상 가스레인지 앞에 무릎을 꿇고 끓인 라자냐를 오븐 바닥에서 문지르지 않아도 됩니다.

3. 공기질 모니터가 내장된 후드

에너지 효율을 위해 주택이 더욱 밀폐됨에 따라 환기는 건강한 실내 공기를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KBIS에서 GE는 주택 소유주가 공기질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질소산화물 및 IAQ 센서가 내장된 새로운 혁신 제품인 후드를 선보였습니다. 이는 호흡기 질환이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센서가 장착된 후드가 작동하지 않을 때에도 먼지, 연기 및 VOC를 포함한 8가지 유형의 오염 물질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합니다. 공기질에 변화가 감지되면 SmartHQ 앱을 통해 소유자의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냅니다. 녹색(좋음), 노란색(보통) 또는 빨간색(나쁨) 공기질 표시기도 후드에 활성화됩니다. 그러면 집주인은 후드를 켜서 집안의 오염 물질을 환기시키거나 경고를 무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청정 공기 감지 기능을 갖춘 이 피라미드형 GE 프로필 스마트 후드는 4월에 출시될 GE 프로필 및 모노그램 라인의 7가지 센서 장착 후드 중 하나입니다.

4. 인덕션 다운드래프트 쿡탑

베르타조니는 KBIS에서 다운드래프트 환기 기능이 통합된 인덕션 쿡탑을 전시한 제조업체 중 하나였습니다. (독일 가전제품 제조업체인 Bora는 몇 가지 작동 중인 제품을 선보였으며, 월풀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2025년 JennAir 및 KitchenAid 쿡탑에 이 기술을 적용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투인원 디자인은 북미에서 인덕션 쿡탑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장점에도 불구하고 북미에서는 비교적 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부피가 큰 레인지 후드가 필요 없고 위에는 캐비닛을, 아래에는 서랍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거의 모든 곳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베르타조니가 4가지 다운드래프트 속도를 지원하는 세련된 36인치 프로페셔널 시리즈 인덕션 다운드래프트 쿡탑을 출시했을 때, 이 제품은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더 작은 모델은 더욱 희귀하기 때문에 2024년 말 출시 예정인 같은 시리즈의 30인치 모델이 출시되면서 다시 한 번 열기가 고조되었습니다.

5. 내장형 가스 감지기 및 안전 경보

캐나다에 본사를 둔 Forno는 실제로 생명을 구할 수 있는 기능, 즉 가스레인지 뒷면에 부착하는 SafetyJack이라는 가스 누출 감지기를 선보였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신형 가스레인지가 불꽃 고장만 감지할 수 있는 반면, SafetyJack은 가스와 일산화탄소 농도까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누출이 감지되면 장치에서 경보음이 울리고 자동으로 가스레인지로의 가스 흐름을 차단합니다.

2024년 말까지 모든 Forno 레인지에 추가 비용 없이 세이프티잭이 장착될 예정입니다. 가장 먼저 적용될 제품은 사진에 보이는 36인치 카프리아스카 프렌치도어 듀얼 연료 레인지가 포함된 카프리아스카 시리즈입니다.

6. 트리플 플레이 건강 식품 시스템

KBIS에 참가한 많은 가전제품 제조업체들은 건강한 식생활을 더 쉽게 할 수 있는 제품 기능을 홍보했습니다. 스메그는 이러한 목표를 위해 혁신적이고 세련된 바이탈리티 시스템을 선보였습니다.

이 세 가지 장치로 구성된 시스템의 핵심은 게임 체인징 혁신 부문에서 KBIS 최고상 최종 후보에 오른 블래스트 칠러입니다. 블래스트 칠러는 식품을 빠르게 냉각시켜 박테리아 번식을 방지하고 유통기한을 최대 70%까지 늘려 식품 품질을 보존합니다. 또한 핫 기능과 새로운 요거트 설정 기능도 있습니다. 얼마나 멋진가요?

두 번째는 진공 서랍(사진)으로, 제철 과일과 같은 식품을 진공 밀봉하여 맛과 영양소를 보존합니다. 세 번째 유닛은 전통적인 조리 기능과 스팀을 결합하여 건강한 음식 조리를 최적화하는 콤비 스팀 오븐입니다. 진공 포장된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수비드 기능도 있습니다.

2025년에 출시될 예정인 이 가전제품은 두 가지 또는 세 가지 디자인 스타일로 개별적으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출처가기

2024-03-14 04:21:14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