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Interior
성공적으로 리모델링하는 비결
 회원_992939
 2024-03-20 13:47:54  |   조회: 108
첨부파일 : -

1. 식품 보관 용기

지저분한 타파웨어 서랍을 열고 모든 용기를 꺼내세요. 용기와 뚜껑을 일치시키고(식기세척기 사용 여부도 확인하세요), 짝이 맞지 않는 것은 버리거나 재활용하세요. 모든 것을 깔끔하게 쌓아 서랍이나 캐비닛에 다시 넣으세요. 이 공간의 크기를 물리적 한계로 삼아 여유 공간에 맞지 않는 용기는 버리세요.

 

2. 냉장고 문 양념

끈적끈적한 조미료를 모두 주방 카운터에 내려놓으세요. 유통기한을 확인하고 유통기한이 지난 조미료와 구입했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조미료는 모두 버리세요. 냉장고에 다시 넣기 전에 젖은 스펀지로 용기 바닥을 닦아주세요. 좀 더 체계적으로 정리하고 싶다면 단맛이 나는 양념은 한 선반에, 짭짤한 양념은 다른 선반에 넣어두세요.

3. 식기통

가스레인지 옆에 있는 그릇을 살펴보세요. 그 안에 있는 모든 도구가 매일(또는 거의 매일) 사용하는 도구인가요? 그 많은 주걱이 정말 필요한가요? 통에서 모두 꺼내서 자주 사용하는 도구만 다시 넣어두세요. 보관하고 싶지만 매일 사용할 필요가 없는 도구가 있다면 다른 장소로 옮기세요. 가스레인지에서 가장 가까운 자리는 꼭 필요한 물건만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펜 컵

먼저 펜 컵에 들어 있지 않고 주방 카운터, 식탁, 그 밖의 평평한 표면에 아무렇게나 흩어져 있는 펜과 연필을 모두 퍼내세요. 펜과 연필을 모두 한 곳에 모았다면 빈 스크래치 페이퍼를 들고 테스트를 시작하세요. 잉크가 다 떨어진 펜은 버리고 마음에 드는 펜은 다시 펜 컵에 넣으세요.

펜과 연필이 5백만 개가 있다면(농담입니다... 일종의...) 기부를 위해 따로 보관하세요. 많은 학군과 일부 비영리 단체에서는 양호한 상태의 사무용품을 기꺼이 기부받습니다.

5. 양말 서랍

서랍을 열고 양말과 스타킹을 모두 꺼내세요. 한 쌍씩 짝을 맞추고 구멍이나 닳은 부분이 없는지 살펴봅니다. 짝이 있고 상태가 양호한 세트는 접어서 서랍에 다시 넣습니다. 짝이 없는 양말은 세탁실로 가져가서 짝이 있는지 확인한 후 버리세요.

세탁이 끝나면 짝이 없는 양말과 구멍이 있는 양말이나 스타킹을 모두 봉투에 넣어 가까운 의류 재활용 수거함에 버리세요('섬유 재활용 수거함'과 거주 도시를 검색하여 가까운 수거함을 찾으세요).

6. 샤워 제품

샤워기에서 모든 제품을 꺼내 싱크대에 놓으세요. 빈 병은 재활용하고 자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서랍이나 캐비닛으로 옮깁니다. 사용해 보았지만 마음에 들지 않는 제품이 있나요? 버리거나 다시 가져가세요. 매장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있는 경우도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제품을 쏟아내고 용기를 재활용하세요. 예, 낭비이긴 하지만 사용하지도 않을 제품을 샤워실의 소중한 공간을 차지하게 두는 것은 누구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샤워가 끝나면 좋아하는 일상용품을 다시 샤워실에 두세요.

7. 세탁 용품

세탁실에 빈 세제 병과 얼룩 제거제가 있는지 확인하고 재활용 쓰레기통에 넣으세요. 주머니에서 무작위로 꺼낸 물품은 원래 있던 곳에 넣으세요. 남은 소모품을 정리하고 카운터를 깨끗이 닦으세요.
 

8 행주 타월

행주는 우리가 보지 않을 때 지저분해지는 것 같습니다. 모든 행주를 꺼내서 점검하세요. 상태가 양호한 것은 접어서 따로 보관하고, 그렇지 않은 것은 섬유 재활용 쓰레기통에 버리거나 잘라서 걸레로 사용할 수 있도록 따로 보관하세요. 하지만 걸레로 사용한다는 생각으로 너무 많이 버리지는 마세요. 정말 필요한 걸레 타월은 한정되어 있고, 그렇게 되면 오히려 더 어수선해질 뿐이니까요.
 

 

 

출처가기

 

2024-03-20 13:47:54
47.148.105.12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 10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 Interi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