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조국 대표의 절박한 호소에 응답하자!
상태바
조국 대표의 절박한 호소에 응답하자!
  • 딴지 USA
  • 승인 2024.03.15 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국 대표의 글을 지금 보았다.
절박한 심정의 간절한 호소다.
우리가 진정으로 더 나은 세상을 구현하기 원한다면 이제 그처럼 행동해야 한다.

 

그는 "조국혁신당의 당대표로 검찰독재 정권의 조기종식과 선진복지국가 '제7공화국' 건설을 위해, 내 몸을 불사른다는 각오와 결기로 당과 선거를 총지휘하고 있다. 내가 직접 접촉하여 설득한 영입인재들도 모두 자신의 잔도(棧道)를 불살랐다. 끝을 보려 한다. 윤석열 정권과는 타협없이 싸우고, 민주당을 위시한 범민주진보진영과는 확실히 연대, 단결할 것"이라며 국민들께 도움을 간청하고 있다.

.

"윤석열 정권과는 타협없이 싸우고, 민주당을 위시한 범민주진보진영과는 확실히 연대, 단결할 것"이라고 매번 강조한다.

.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한가?

일어서자, 서초동의 백만 시민집단지성이여!!

.

아래는 그의 글 전문이다.

.

"정치참여 선언 후 근래까지 어떻게 연락처를 알았는지 특이한 분들이 연락을 하여 나의 미래를 알려주겠다고 한다. 당연히 만남을 거절한다. 온라인에는 나의 '사주'를 보고 나의 미래를 이러 저리 예언하는 사람들이 많이 등장했다고 한다.

.

그런데 이들의 '예언'의 전제를 듣고 쓴 웃음이 났다. 많은 '법사', '도사', '무당'들이 내가 82학번이니 1963년생으로 전제하고 '사주'를 보거나 '신점'을 보며 떠들고 있다는 것이다. 나는 1965년생(을사생 뱀띠)이다. 이들이 2019년 '검란' 시점에는 무슨 엉터리 '예언'을 했을지도 궁금하다.

.

나는 누구처럼 '사주', '관상', '무속'에 의존하며 정치활동을 벌이지 않는다. 손바닥에 '왕'자를 써넣지도 않는다. 속옷이나 지갑 속에 부적도 없다.

.

조국혁신당의 당대표로 검찰독재 정권의 조기종식과 선진복지국가 '제7공화국' 건설을 위해, 내 몸을 불사른다는 각오와 결기로 당과 선거를 총지휘하고 있다. 내가 직접 접촉하여 설득한 영입인재들도 모두 자신의 잔도(棧道)를 불살랐다. 끝을 보려 한다. 윤석열 정권과는 타협없이 싸우고, 민주당을 위시한 범민주진보진영과는 확실히 연대, 단결할 것이다.

.

4.10 총선까지 이제 한 달 남았다. 부족한 것이 많기에 새벽부터 심야까지 뛰고 있다. 조국의 '운명'은 오로지 국민들이 결정한다. 국민 여러분, 도와주십시오!"

 

함께 만드는 언론, 시민들의 확성기 [딴지 USA]

출처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0 / 1000